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탁재훈, 대상 수상했는데..재 뿌렸던 이벤트 "뭐야, 재수 없게" [돌싱포맨]

  • 윤성열 기자
  • 2024-01-02
'신발 벗고 돌싱포맨' 탁재훈이 '2023 SBS 연예대상' 개최 일주일 전 멤버들이 준비한 이벤트에 발끈했다.

2일 오후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함께 양평으로 떠나는 멤버들(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형들을 위한 파티를 준비했다"며 탁재훈과 이상민을 차 뒤에 태우고 어디론가 향했다. 도착지에는 레드카펫이 깔려 있었고, '2023 대상 불발 위로연'이라고 적힌 플래카드가 걸려 있었다.

김준호는 "혹시 모르니까"라며 이벤트를 준비한 이유를 밝혔지만, 탁재훈은 "플래카드 저거 뭐야. 재수 없게"라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나야 불발되도 되는데, 재훈이 형은 안 된다"라고 거들었다.

이에 탁재훈은 이상민에게 "너는 왜 불발이야. 너는 후보야? 후보가 왜 이렇게 많아. 너네들 때문에 내가 못 타는 거야"라며 투덜댔다.

김준호는 탁재훈에게 "형 생각에 대상 탔나 안 탔냐"고 '2023 S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가능성을 물었고, 탁재훈은 "안 탄 거 같다"고 걱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탁재훈은 지난달 30일 열린 '2023 SBS 연예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