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지혜, 눈물의 최우수상 "목표는 깔깔이..자랑스러운 母 될 것"[SBS 연예대상]

  • 안윤지 기자
  • 2023-12-30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2023 S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3 SBS 연예대상'이 개최됐다. 이날 방송인 이상민, 이현이와 배우 김지은이 MC를 맡았다.

여자 최우수상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지혜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너무 감사드린다.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 '동상이몽2' 하면서도 내가 특별히 하는 게 없어서 얘기하는 게 다다. 상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라며 "'강심장리그' 하면서는 매번 녹화 때마다 기절할 정도로 최선을 다했다.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선 최선을 다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와서는 열심히가 아니라 잘 해야 되는 때가 됐다. 늘 잘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딸이 엄마가 TV에 나오는지 안다. 이제 목표가 좋은 엄마이면서 TV에서 딸이 자랑스러워하는 엄마가 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내 목표는 깔깔이다. 이 말은 내가 주인공이자 했을 땐 힘이 들어가서 후회가 들 때 있었다. 지금도 생각하는 건 나보다 더 재밌고 잘하는 분들이 많다. 이게 잘 보이기 시작했다. 그렇게 빛나는 분들에게 배우면서 깔깔이로 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내가 엄청 짜증내는 게 우리 남편 만나서 모든 일이 잘 되는 거 같다. 결혼과 출산을 추천한다. 날 믿어 주신 '동상이몽2' 가족 분들, 엄마 아빠 너무 사랑한다. 고맙다"라고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