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기우, 故 이선균 사망에 뒤늦은 후회 "연락드려 귀찮게 해드릴걸"

  • 최혜진 기자
  • 2023-12-28
배우 이기우가 고(故) 이선균의 사망에 애통해했다.

28일 이기우는 "언젠가 조그만 횟집에서 동생들 모아 배부르게 사주시고 실컷 수다 떨고 마시고 '기우야 이렇게 보니까 너무 좋다, 또 보자' (하셨다)"고 밝혔다.

이어 "잊으실 만하면 연락드려서 귀찮게 해드릴걸. 동생들 모아놓고 한 번이라도 더 불러낼걸. 이렇게 찾아뵈어서 너무 죄송하고 가슴이 아프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기우는 이선균에 대해 "누구보다 소탈하고 선했고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했던" 이라고 밝히며 "기억하겠습니다. 편히 쉬세요 형"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선균은 지난 27일 오전 서울 성북구에 주차된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은 유서를 통해 가족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고, 경찰은 그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자세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한편 이선균은 지난 10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입건돼 경찰 조사를 받아왔다. 그는 올해 유흥업소 실장 A씨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 등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다만 이선균은 간이 시약 검사, 모발과 겨드랑이털을 채취해 진행한 정밀 검사에서 모두 마약 '음성' 반응이 나왔다.

이선균은 해당 혐의로 경찰에 세 차례 공개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무리한 수사라는 지적에 대해 "수사가 잘못돼 이런 결과가 나왔다는 지적엔 동의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