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홍석천, 故 이선균 비보에 참담 "참 외로운 직업..할 말 많지만 애도"

  • 김노을 기자
  • 2023-12-27
방송인 홍석천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배우 고(故) 이선균을 애도했다.

홍석천은 27일 자신의 SNS에 이선균의 사진을 게재하고 "참 외로운 직업이다"고 적었다.

이어 "할 말은 많지만 지금은 애도의 시간"이라며 "안타깝고 또 안타깝다. 그곳에선 편히 쉬길. 명복을 빈다"고 추모했다.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던 이선균은 이날 세상을 떠났다. 향년 48세. 빈소는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을 가눌 길이 없다. 부디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이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이나 추측에 의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토대로 한 악의적인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 장례는 유가족 및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