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성규, 검은 사진으로 故 이선균 추모 "고인의 명복 빈다"

  • 김노을 기자
  • 2023-12-27
배우 고(故) 이선균이 사망한 가운데, 방송인 장성규가 추모했다.

장성규는 27일 자신의 SNS에 아무런 글귀나 사진도 없는 검은색 이미지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이와 함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적으며 이날 세상을 떠난 이선균에 대한 애도의 뜻을 표했다.

이선균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을 가눌 길이 없다. 부디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이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이나 추측에 의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토대로 한 악의적인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 장례는 유가족 및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마약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아 온 이선균은 이날 오전 10시 30분께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에 세워진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사고 현장에서는 번개탄 1점과 함께 번개탄을 피운 흔적이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선균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