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프라임 "이선균 사망 비보, 누구의 독약일지 알 것 같아 씁쓸" 애도

  • 안윤지 기자
  • 2023-12-27
그룹 무가당 래퍼 프라임이 배우 이선균 사망 비보에 애도했다.

프라임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처녀들의 저녁 식사'에서 강수연은 '언제부터 형사, 검사가 내 아랫도리를 관리한 거야?'란 명대사를 남겼다. 시대는 계속 변하고 시대의 규범과 자유와 사생활의 모든 범위와 기준도 달라지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1차원적인 잘잘못의 편 가르기에 감정은 전혀 없다"라면서도 "이 비보가 과연 누구의 발판이 되어 도약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독약일지는 알 것 같아 씁쓸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모든 뉴스가 책임감 없고 성찰 없는 단순 흥밋거리가 아닌 우리 삶의 비전이 되길 바라며... 나쁜 건 무조건 삼가는 나지만... 진심으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엔 프라임과 이선균이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그가 이선균과 친하게 지냈던 만큼, 비보에 슬퍼하며 추모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선균은 이날 오전 10시 30분께 서울 한 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8세.

이선균 소속사 측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 이선균 배우가 12월 27일 세상을 떠났다.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을 가눌 길이 없다"라며 "장례는 유가족 및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