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인피니트 김성규, 1월 1일 신곡 '필링' 발매 확정

  • 안윤지 기자
  • 2023-12-27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가 새해 첫날 신곡을 발매한다.

27일 더블에이치티엔이에 따르면 김성규가 가창에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신곡 'Feeling(필링)'은 오는 2024년 1월 1일 발매된다.

'Feeling'은 헤어짐에 대한 아쉬움과 사무치는 그리움을 그린 곡으로, 1999년 발매된 김사랑의 데뷔 앨범 '나는 18살이다'의 수록곡이다. 당시 감성적이고 세련된 밴드 사운드로 인기를 얻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아 색다른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김성규는 특유의 호소력 짙고 감미로운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성규만의 색깔로 새롭게 재탄생할 'Feeling'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진다.

김성규는 지난 7월 인피니트 일곱 번째 미니앨범 '13egin(비긴)'을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또한 인피니트 아시아 투어 및 김성규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으며 각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되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하며,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