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걸파2' 오늘(26일) 파이널 생방송, 우승 크루는?

  • 김노을 기자
  • 2023-12-26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대망의 파이널이 시작된다.

26일 엠넷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 제작진은 "이날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현장을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과 엠넷 플러스(Mnet Plus)를 통해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날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팀 원밀리언(1MILLION), 팀 훅(HOOK), 팀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팀 마네퀸(MANNEQUEEN) 4팀이 무대에 올라 최종 우승 팀을 가린다. 글로벌로 판을 넓힌 시즌인 만큼 '월드클래스 10대 댄스 크루'가 탄생되는 파이널 생방송 현장은 전 세계 생중계돼 글로벌 팬들의 몰입을 높일 전망이다.

파이널 생방송은 '스걸파 위드 마스터 미션'과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미션', 두 개의 라운드로 진행된다. 1라운드인 '스걸파 위드 마스터 미션'에서는 4팀의 마스터 군단과 10대 댄서들이 함께 역대급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며 성장 서사의 정점을 찍는다.

팀 원밀리언에서는 리아킴과 하리무 마스터가 직접 출격할 예정이며, 팀 훅과 팀 잼 리퍼블릭, 팀 마네퀸에서도 마스터와 함께 특별 게스트가 예고돼 파이널 무대를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파이널 2라운드는 10대 댄서의 저력을 보여줄 '월드클래스 틴에이저 미션'이다. 각 팀에서는 비장의 무기를 장착한 독보적인 무대로 생방송 현장을 박진감 넘치게 채울 예정이다. 먼저 코레오, 왁킹부터 텃팅까지 장르별 실력자들이 대거 포진해 있는 팀 원밀리언은 에너지 넘치는 반전의 무대로 우승을 노린다. '스걸파' 시즌1 출신의 윤인정과 같은 (팀 원밀리언 멤버인) 권경민, 심하늘이 이번 시즌 우승 신화를 쓸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다.

힙합 바이브를 내세운 팀 훅에서는 창의력과 아이디어 넘치는 무대로 변신을 예고했으며, 해외 댄스 챔피언들이 모여 국경 초월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는 팀 잼 리퍼블릭은 모두를 놀라게 할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배틀 강자들로 똘똘 뭉친 팀 마네퀸은 파이널에서 강렬한 콘셉트와 함께 전과는 다른 무대로 퍼포먼스 퀸의 귀환을 예고하고 나섰다. 과연 팀 원밀리언, 팀 훅, 팀 잼 리퍼블릭, 팀 마네퀸 중 '월드클래스 10대 댄스 크루'의 타이틀을 거머쥘 팀은 누가 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걸파2'는 10대 댄서들의 성장 서사와 날것의 재미를 보여주며 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개별, 크루, 국적 관계 없이 지원자 폭을 확대한 이번 시즌에서는 새롭게 팀을 결성하는 과정과 더불어 마스터들과 함께하는 성장 서사를 불어 넣으며 여러 레전드 무대를 선사했다.

최종 우승을 건 마지막 춤 싸움, 파이널 현장은 이날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엠넷 '스걸파2'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은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과 엠넷 플러스(Mnet Plus)를 통해서도 전 세계로 송출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