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백일섭, 46세 전현무에 돌직구 "쉰살 넘기 전 결혼해라"[아빠하고 나하고]

  • 김노을 기자
  • 2023-12-26
'아빠하고 나하고' 백일섭이 전현무에게 돌직구를 날린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농사 짓는 모델' 박세라와 '무안 토박이' 아빠의 '동상이몽' 시골 라이프가 펼쳐진다.

박세라 부녀는 4년째 함께 짓고 있는 양파 농사 풍경으로 무해한 모습을 대방출하는가 하면, 서로를 "파파", "딸라꿍"이라고 부르며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박세라의 아버지는 딸의 목소리만 들어도 얼굴 가득 함박미소를 지으며 동네에 소문난 딸바보임을 인증했다.

그러나 다정한 부녀지간에도 피해갈 수 없는 문제가 있었으니 바로 아버지의 '결혼 잔소리'였다. 박세라의 아버지는 "시집 갈 연구나 해라", "학부형 소리 들을 나이인데"라며 잔소리를 쏟아냈고, 박세라는 "시집 안 가고 아빠 옆에 있으면 좋지 않냐", "시집 가면 뭐가 좋으냐"라며 팽팽하게 맞섰다.

영상을 지켜보던 '아들 대표' 전현무는 "남 얘기 같지 않다"라며 미혼 자녀의 입장에 공감했지만, '아빠 대표' 백일섭은 전현무를 향해 "50살은 넘기지 말고 결혼해라"라고 조언했다.

한편, 이번 회에는 또다른 '딸 대표' 소이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공감 요정'의 면모를 발휘한다. 소이현은 "저도 아빠와의 관계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주의 깊게 보고 었었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 과거 이승연&최민수의 딸로 드라마에 출연했다며 '아빠하고 나하고'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27일 오후 10시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