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남과여' 이동해, 장기 연애 중 헌팅..연인 이설과 다툼

  • 최혜진 기자
  • 2023-12-26
'남과여' 이동해가 연인 이설을 위해 중대한 사실을 숨긴다.

26일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측은 이날 첫방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남과여'는 만난 지 7년째 되던 날 밤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 곁에 있던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다. 웹툰 '남과 여'를 원작으로 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장기연애 커플 현성(이동해 분)과 성옥(이설 분)이 다투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1회에서 브랜드 사업을 좀 더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던 현성은 좋은 기회를 얻게 되지만 결국 포기를 한다. 현성은 거짓말까지 해가며 포기한 진짜 이유를 숨기고, 성옥은 아무것도 모른 채 답답한 마음을 표출한다. 그렇게 두 사람은 일촉즉발 감정싸움으로 성옥이 끝내 눈물을 흘리게 된다.

성옥과 다툰 뒤 현성은 착잡한 마음으로 친구 민혁(임재혁 분), 시후(최원명 분), 형섭(김현목 분)을 불러 술자리를 가진다. 현성과 성옥의 오랜 연애를 옆에서 지켜봐 온 세 사람은 현성의 얘기를 듣다가도 현실적인 조언을 남긴다.

그런 와중에도 친구 시후는 헌팅을 주선하게 되고 낯선 여자와 함께 술을 마시게 된 현성이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을 만들게 된다. 이날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