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찰스, 연애시절 폭로 "♥한고운 내 몸 좋아해..그 후로 쫓아다녀"[동상이몽2][★밤TView]

  • 김지은 기자
  • 2023-12-25
VJ 출신 방송인 찰스가 연애시절을 회상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찰스와 한고운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운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16년 전 결혼 당시 저도 어리고 오빠도 어렸다. 저는 22살, 오빠는 28살이었다. 근데 그 당시 오빠는 정말 어른처럼 살고 있었다. 자기 밥벌이 잘하고 밤낮 할 것 없이 동대문에서 옷 팔고, 방송했다. 너무 열심히 살고 있어서 '이러면 나 굶겨 죽이지는 않겠다. 이 사람이면 괜찮지 않을까'하고 생각했다"며 찰스에게 반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찰스는 고개를 저으며 한고운의 말을 부인했다. 그는 "그렇지 않다. 제 몸을 되게 좋아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한고운은 "그거 얘기하려고 했는데 자기가 자기 입으로 얘기하냐"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찰스는 "다른 거 다 필요 없었다. 지방 없는 내 몸매를 굉장히 좋아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한고운은 "건조한 근육이 만져졌다. 군살 없는 몸매가 섹시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머리로만 그렇게 생각한 줄 알았는데 몸이 이렇게"라며 말을 잇지 못하고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찰스는 "그 이후로 저를 쫓아다녔다"고 주장했다.
그러자 한고운은 "그건 아니다. 쫓아다닌 적 없다. 연애할 때 행동을 굉장히 헷갈리게 한다. 장난질하는 것 같아서 이별 통보 이메일을 보냈다"고 밝혔다. 당황한 찰스가 "이 얘기까지 하는 거냐"고 말하자, 한고운은 "이거 봐라. 시간만 많으면 깔게 엄청 많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한고운은 "이제 정리하자고 이메일을 보냈는데 분명 읽었다. 근데 아무렇지 않게 연락이 왔다. 이메일을 읽어놓고 안 읽었다고 거짓말했다. 그때부터 오빠의 거짓말이 시작됐다"고 폭로했다. 이에 찰스는 "저는 늘 이야기를 하지만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그냥 말을 안 하는 거다"라며 또다시 거짓말을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