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성시경 "술값 안 내던 친구, 여친 택시 태우는 거 보고 손절"[종합]

  • 김노을 기자
  • 2023-12-23
가수 성시경이 친구를 손절한 일화를 언급했다.

지난 22일 문천식의 유튜브 채널 '돕고 사는 문천식'에는 '성시경이 T라고? 아닌데 F 같은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성시경은 문천식과 함께 여러 사람들의 고민을 듣고 자신만의 해결책을 내놓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한 관객은 "응징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직장에 여자가 많은데 지난해 스스로를 '훈남'이라고 칭하는 남자 직원이 한 명 들어왔다. 여자 직원들이 (남자 직원을) 너무 예뻐해서 밥을 잘 사줬더니 이제는 습관이 됐는지 얻어먹는 것에 익숙해져 있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성시경은 "어리고 귀여운 친구가 예뻐서 사줬는데 이 친구가 버릇돼서 속이 상한다는 이야기 아니냐. 그러면 이전엔 예뻐서 사줬다면 이제는 안 예쁘니까 안 사주면 된다고 생각한다. 이제 끊으면 된다"고 직언했다.

이어 "그렇게 얄미운 사람은 늘 있다. 저도 예전에 친구들끼리 만나서 10000원씩 내고 포장마차에서 모이곤 했는데 그중 한 명이 돈을 안 내는 거다. 그런데 나중에 여자친구를 택시 태워서 보내는 걸 보고 7년 동안 안 만났다"고 밝혔다.

성시경은 "그런 사람을 어떻게 만나냐는 거다. 결국 본인 것은 절대 뺏기지 않으면서 '네 것만 계속 먹자'는 것이지 않냐"고 이기적인 태도를 가진 사람들에게 일침을 날렸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