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한예슬, 쌍꺼풀 수술 고백 "15분이면 된다고..바로 누웠다"

  • 김노을 기자
  • 2023-12-22
배우 한예슬이 외모 관리 비법을 밝혔다.

22일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예슬언니 관리 어떻게 해요? My Love Story'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한예슬은 자신의 외모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그는 "이런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좋다. 내가 그동안 들인 관리와 노력을 보상받는, 뿌듯한 기분이다. 이런 맛에 관리하는 게 아닐까 싶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내가 절대 빼놓지 않고 하는 것 중 하나가 운동"이라며 "피부 탄력도 좋아지고 피부 혈색도 좋아진다. 보디 쉐입도 예뻐진다"고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나는 탄력 관리도 받는다. 이건 사람들마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를 거다. 개인적으로 나는 1년에 한 번씩 연초마다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탄력 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그는 "수면마취는 너무 아프지 않나. 그래서 한 번 마취할 때 세 가지 주사를 맞는 시술을 받는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한예슬은 쌍꺼풀 수술 사실도 언급했다. 그는 "눈을 집었는데 흉터도 없고 티도 하나도 안 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쌍꺼풀이 자꾸 처지더라. 병원에 상담을 갔는데 15분이면 금방 된다고 해서 수술대에 누워서 수술하고 나왔다. 3주 되니까 부기가 가라앉고 지금은 편안하게 일상 생활 중이다"고 설명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