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송지은, 하반신 마비 박위와 열애 "배우자 기도했는데.."

  • 김노을 기자
  • 2023-12-21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이 유튜버이자 박찬홍 PD의 아들 박위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21일 박위의 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에는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된 우리 둘의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위가 섭외한 게스트는 송지은으로, 두 사람은 각자 SNS를 통해 열애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송지은은 "내가 다니는 교회에 개그맨 김기리 오빠가 다니는데, 오빠가 어느 날 '너 박위라는 사람 알아?'라고 하더라. (김기리가) '내가 올해 가장 보고 싶었던 사람인데 반했다'고 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배우자는 이성 간 사랑을 해야 하지 않냐. 그래서 '그런 사람이 나타나면 꼭 내 마음이 사랑으로 가득 차게 해 주세요'라는 기도를 하고 배우자 기도를 마치고 마음을 편안히 내려놨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런데 생전 처음 보는 박위라는 사람을 딱 봤는데, 너무 웃기게 호감의 문이 확 열려버린 것"이라고 박위와 첫 만남을 떠올렸다.

한편 송지은은 2009년 시크릿 싱글 앨범 'I Want You Back'으로 데뷔해 현재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박위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로, 2014년 발생한 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다. 그의 아버지는 드라마 '부활'과 '마왕' 등을 연출한 박찬홍 PD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