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스트롯3' 장윤정 "시리즈 인기 비결? 새로운 얼굴 발굴"

  • 윤상근 기자
  • 2023-12-20

가수 장윤정이 '미스트롯' 시리즈의 인기 비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TV CHOSUN '미스트롯3'은 20일 오전 11시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박재용 국장, 김하나 PD와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은혁이 참석했다.

이날 장윤정은 "심사를 계속 하게 되면서 심사보다 응원을 더 하게 된다"라며 "박칼린 마스터님의 자세에 놀랐다. 트로트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의 의견을 존중한다고 말씀하시면서도 상처를 받을까봐 신경도 쓰신다"라고 말했다.

장윤정은 '미스트롯' 시리즈가 사랑받는 비결에 대해서는 "위로라고 생각한다. 어느 순간부터 트로트를 메인 무대에서 볼 수 없는 상황이 됐다. 가수들이 설 수 있는 곳도 없고 들을 만한 곳도 없었는데 오디션으로 새로운 얼굴을 발굴한다는 거에 대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것 같다"라며 "우리는 계속 무대에 설 수 있는데 대중 입장에선 보는 사람들만 보게 된다. 신선한 노래를 들려주니까 너무 놀랐을 거고 기대감으로 우리 프로그램 사랑해주시는 듯"이라고 답했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미스트롯3'는 송가인과 양지은을 배출하며 트로트 오디션의 새 장을 열었던 프로젝트. 이번 시즌 역시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넘치는 끼와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72인의 예비 트로트 여제들이 불꽃 튀는 경연을 벌이며 압도적 스케일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지상 최대 트로트쇼를 예고했다.

연예인 출연진으로는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박칼린 황보라 은혁 이진호 빌리 츠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가세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