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스트롯3' 마스터 첫 합류 김연우 "음악성은 기본, 관상도 본다"

  • 윤상근 기자
  • 2023-12-20


'미스트롯3'에 새 마스터로 합류한 은혁과 김연우가 심사 기준에 대해 언급했다.

TV CHOSUN '미스트롯3'은 20일 오전 11시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박재용 국장, 김하나 PD와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은혁이 참석했다.

이날 박재용 국장은 "'미스트롯3'에는 진정성이 있다. 참가자들과 제작진이 진정성을 갖고 최고의 스타를 뽑겠다는 생각으로 제작한다. 진정성을 갖고 있는 출연진이 있다"라며 "슬로건은 고민이 많았다. 지금 이 시간에도 재능이 있지만 무대에서 조명받지 못하는 분들이 오디션에 도전했을 때의 노력에 대한 헌사의 개념이다. 큰 반향을 일으키는 모습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김하나 PD는 "처음으로 첫 라운드부터 1대1 서바이벌 배틀을 한다. 살벌하고도 재미있는 진검승부를 보여드릴 것"이라며 "핑크가 어울리기 힘든 색깔인데 출연진의 평균연령이 낮아졌고 당당하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내비치기 위해 바비핑크를 선택했다"라고 말했다.


새 마스터로 합류한 은혁은 심사 기준에 대해 "너무 즐기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 심사는 스킬보다 출연자가 갖고 있는 무대에서의 기세와 기백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이 마음이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전달되는 게 중요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연우도 "음악성은 기본이고 인성, 성격, 관상도 본다"라며 "무대 위에서의 진정성도 볼 것 같다"라고 말했다.

장윤정은 "무대를 보면 누가 올라갈 지 알게 되는데 패자부활에 대한 궁금증도 있을 것 같다"라며 "카메라가 돌지 않을 때도 본다. 좋은 사람이 합격해야 감사한 마음을 갖고 준비할 것이기 때문에 동료들과 어떻게 지내는지 등도 지켜본다. 좋은 분들이 다음 라운드에 올라가면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미스트롯3'는 송가인과 양지은을 배출하며 트로트 오디션의 새 장을 열었던 프로젝트. 이번 시즌 역시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넘치는 끼와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72인의 예비 트로트 여제들이 불꽃 튀는 경연을 벌이며 압도적 스케일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지상 최대 트로트쇼를 예고했다.

연예인 출연진으로는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박칼린 황보라 은혁 이진호 빌리 츠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가세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