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김영훈, 임신 소식에 공황장애" 고백[스타이슈]

  • 김노을 기자
  • 2023-12-19
배우 황보라가 임신 소식을 접한 남편 김영훈의 반응을 전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는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은 황보라가 소감을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보라는 "오늘로 딱 임신 13주가 됐다. 1년 동안 기다렸던 아기다. 배가 살짝 나왔다"고 운을 뗐다.

이에 김국진이 "전혀 모르겠다"고 하자 황보라는 "항상 술배만 나왔었다"며 "아직 믿기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황보라는 또 "가슴이 많이 커졌다. 엄마한테 '나 임신했나?' 하고 말하니 엄마는 '본인이 가장 잘 안다'고 하시더라. 그때 생각해 보니 가슴 사이즈가 달라진 것 같아서 '임신이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후 황보라는 최성국이 임신한 아내 생각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며 함께 울었다. 그러면서 황보라는 "나도 요즘 그렇다. 남편이 죽는 꿈을 꾼다. 옛날에는 (남편보다) 내가 더 소중했다"고 고백했다.

황보라는 "신랑도 내 임신 소식을 듣고 공황장애가 왔다고 하더라. 너무 걱정되고 '내가 잘할 수 있을까' 싶었던 것"이라며 최성국의 심경을 이해했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해 11월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결혼해 시험관 시술 4차 시도 끝에 임신했다. 김영훈은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이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