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제로베이스원, 내년 3월 일본 정식 데뷔 "함께 예쁜 날들 만들길"[공식]

  • 윤상근 기자
  • 2023-12-19

아이돌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내년 3월 일본에서 데뷔 싱글을 발표, 현지 인기 돌풍을 이어간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2024년 3월 20일 일본 첫 번째 싱글 'ゆらゆら -運命の花-'(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표한다. 이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In Bloom (Japanese ver.)', 'CRUSH (Japanese ver.)' 등 총 3개 트랙이 수록된다.

ZEROBASEONE이 정식 데뷔 전임에도 일본에서 막강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만큼, 데뷔 싱글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 세계에도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들은 지난달 28~29일 일본 도쿄 돔에서 열린 세계 최대 K-POP 시상식 '2023 MAMA AWARDS'에서 수상 후, 리더 성한빈이 제로즈를 향한 감사 인사와 함께 "곧 깜짝 발표가 있을 예정"이라며 스포일러를 전했고, 이어 ZEROBASEON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 데뷔와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ZEROBASEONE은 소속사 웨이크원을 통해 "일본에서도 꽃을 피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함께 예쁜 날들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 일본 제로즈 여러분께도 저희의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 멋있는 무대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ZEROBASEONE은 언제나 제로즈를 위해 달려가겠다"라고 일본 데뷔 소감을 전했다.

한편, ZEROBASEONE은 올해 7월 한국에서 발매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와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로 일본 오리콘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또한, 지난 8월 서울 구로구 소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한 첫 팬 콘서트 '2023 ZEROBASEONE FAN-CON'은 일본 전국 47도도부현의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상영됐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일본에서도 무서운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ZEROBASEONE의 추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