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지니X채리나, 디바 루머 대방출.."이효리 화장실 루머 의심"[놀던 언니]

  • 윤상근 기자
  • 2023-12-19

'놀던 언니'에 게스트로 나선 지니가 디바 활동 당시 각종 루머에 대해 솔직하게 밝힌다.

19일 방송되는 E채널, 채널S '놀던언니' 4회에서는 채리나X이지혜X나르샤X아이비X초아가 '90년대 강철 언니' 김현정, 지니, 춘자를 초대해 그 시절 가요계 비하인드를 방출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지니는 "가요계 대표적인 센 언니로 각인된 이미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이지혜의 질문에 "사실 5년 전까지만 해도 '왜 핑클이나 S.E.S가 안 됐을까'란 생각을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하지만 "지금은 디바 이미지가 너무 좋다. 제시 이런 친구들 보면 너무 귀엽다. 각양각색의 가수들이 있는 게 좋은 거 같다"라고 쿨하게 말한다.

또한, 지니는 센 언니 이미지 때문에 생긴 억울한 오해에 대해서도 적극 해명한다. 일명 '이효리 화장실 썰'의 진실(?)을 밝히는 것. 채리나는 "예전에 이효리가 화장실로 끌려가 한 선배 가수한테 '깝치지 마'라는 경고를 들었다고 방송에서 말했나 보다. 그게 회자가 되자, 디바가 의심을 받았다. 항상 안 좋은 일이 생기면 디바가 처음으로 의심을 받았다"며 속상해한다. 지니 역시 "인터넷에 내가 누굴 재떨이로 찍었다는 가짜뉴스가 나오더라. 그때 너무 충격을 받았다"라고 하소연한다.

그 시절 루머에 대한 진실이 하나둘 밝혀지는 가운데, 이지혜는 "디바 멤버끼리도 불화설이 있지 않았냐?", "채리나가 디바를 저격했던 글도 올렸었다" 등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이에 대해 채리나와 지니는 당시의 관계를 솔직하게 밝히고, 나아가 채리나는 "동생들이 용기를 내 줘서"라며 디바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까지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든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