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서장훈, 100kg 먹방 女유튜버 향해 "너 그러다 간다" 팩폭[물어보살]

  • 윤상근 기자
  • 2023-12-18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몸무게 100kg에 달하는 여성 사연자를 향해 서장훈이 독설을 날렸다.

18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46회에서는 키 155cm, 몸무게 100kg 유튜버의 사연이 공개됐다.

타로 점술가를 병행하며 먹방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고 소개한 사연자는 키 155cm에 몸무게 100kg이고 한 달에 식비가 130만원이라며 하루 식사량을 공개했다. 이어 "먹는 게 너무 좋고 행복하다. 먹방을 시작했는데 엄마가 먹방을 그만 안하면 연을 끊겠다고 말했다. 나를 창피하게 여기실 정도였고 친척들 앞에서도 먹방 한다고 망신도 주셨다"라고 고민을 털어놓았다.



사연녀는 "1년 만에 구독자는 8400명 정도이고 2~3만 정도다. 수입은 50만원 번다"라며 "유튜브 활동 전에는 백수였고 28살 때 오디오 드라마로 월 500만원을 벌었다. 성우도 하고 대본도 썼다. 그래서 독립도 했는데 수입이 떨어졌고 먹방과 타로로 전향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엄마가 내 사주를 봐주셨는데 나도 재미가 있었다"라며 "한달 식비가 130만원이다. 앉아서 치킨 2마리, 피자 라지 한판도 먹고 라면도 4개, 고기 3~4인분, 탕후루 5꼬치는 먹는다"라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너는 펠프스 이상으로 많이 먹으면서 운동은 1도 안 하고 잠만 자는 거야"라고 일침했다.

건강검진 결과 고혈압과 고콜레스테롤 그리고 간 수치까지 높게 나왔다는 사연자의 제일 날씬했을 때의 모습이 공개되자 이수근은 "사랑하는 딸의 건강이 망가져 가는 모습을 어떤 부모가 이해하겠어"라고 안타까워하며 먹방을 그만두라는 부모님의 마음에 공감했다.

사연자는 "최고 말랐을 때 가 49kg였다"라며 "남자친구도 있다. 나를 만나서 30kg가 쪘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서장훈은 "너 그러다 간다. 짧고 굵게 살다 가고 싶어?"라며 독설을 날렸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