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보이넥스트도어, '2023 AAA' 2관왕 "왜 아이돌 꿈꿨는지 느껴" 감동 소감

  • 김노을 기자
  • 2023-12-15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2023 AAA'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눈부신 약진을 증명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4일(이하 한국시간) 마닐라의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이하 '2023 AAA')에서 'AAA 이모티브', 'AAA 베스트 초이스' 등 2개 부문을 수상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AAA에서 상을 받을 줄 몰랐는데 값진 상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원도어(ONEDOOR, 팬덤명)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올해 데뷔 싱글 'WHO!', 미니 1집 'WHY..'로 활동했는데 오늘을 계기로 앨범의 의미가 바뀌었다고 생각한다. 왜(WHY) 우리가 이 자리에 그렇게 서고 싶어 했는지, 왜 아이돌이란 꿈을 꾸었는지 다시 한 번 느끼게 됐고, 이 수상이 누구(WHO) 덕분인지, 가장 큰 이유는 우리 원도어와 멤버들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재치 있는 소감을 남겼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시상식에서 신인의 패기가 돋보이는 특별한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미니 1집 'WHY..'의 콘셉트 필름에 삽입됐던 감성적 음원으로 도입부를 꾸민 데 이어 분위기를 전환해 태산의 강렬한 랩으로 '뭣 같아' 무대를 시작했다. 록 시크 스타일링으로 멋을 낸 멤버들은 아티스트석 곳곳에서 한 명씩 등장해 무대를 누비며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개성을 마음껏 드러냈다.

리우가 댄서들과 함께 선보인 댄스 브레이크는 색다른 볼거리였다. 이어 보이넥스트도어는 'One and Only'를 열창하며 꾸밈없고 재기발랄한 청춘의 매력을 발산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