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준수·김소현 등 소속사, 오늘 캐럴 '마이 크리스마스 위시' 발매

  • 안윤지 기자
  • 2023-12-13
뮤지컬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크리스마스 캐럴이 온다.

김준수부터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진태화, 서경수, 양서윤 등이 소속된 팜트리아일랜드가 2023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겨울 감성이 가득한 캐럴 'MY CHRISTMAS WISH(마이 크리스마스 위시)'가 13일 발매된다.

신곡 'MY CHRISTMAS WISH(마이 크리스마스 위시)'는 팜트리아일랜드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캐럴송으로 '지킬 앤 하이드', '데스노트', '드라큘라', '몬테크리스토', '엑스칼리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라는 수식어를 지닌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이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배우들을 위해 직접 작곡하여 선물한 곡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소원이 이루어지는 기적'을 마치 뮤지컬처럼 하나의 장면들이 연상되게 이야기하듯이 표현하는 가삿말이 인상적으로, 음악을 듣는 지금 이 순간 그리고 영원히 그 기적은 너와 나 함께이길 바란다는 의미의 직관적인 가사 역시 눈길을 끈다. 개성 넘치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 일곱의 아름답고 조화로운 하모니는 다가오는 연말 많은 리스너들에게 가슴 따뜻한 설렘과 희망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7명의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 더해져 훈훈함을 자아내는 팜트리아일랜드 배우들의 끈끈한 패밀리쉽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영상을 통해 제대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김준수,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진태화, 서경수, 양서윤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뮤지컬 배우 7인이 모두 참여한 2023 크리스마스 캐럴 'MY CHRISTMAS WISH(마이 크리스마스 위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