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역시 황치열, 컴백 동시 국내외 차트 1위 섭렵..한류 발라더 입증

  • 최혜진 기자
  • 2023-12-12
가수 황치열이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를 찬란히 물들이고 있다.

지난 11일 발매된 황치열의 첫 번째 겨울 앨범 'I LOVE WINTER'(아이 러브 윈터)는 발매 직후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1위를 포함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안착했다.

특히,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Beautiful Winter)는 발매 당일인 11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직행한 데 이어 12일 오전 8시까지 정상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이 곡은 멜론 HOT100, 지니 TOP200에도 진입했다. 이외에도 수록곡 '다시 겨울이야'(Winter, Again), '겨울밤'(A Winter Night) 등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황치열의 데뷔 첫 겨울 앨범 'I LOVE WINTER'는 많은 이들이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황치열의 소망이 담긴 앨범이다. 황치열이 작사에 참여한 '겨울밤'를 비롯해 다채로운 구성과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총 5곡으로 구성됐다.

'찬란한 겨울'은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시즌 송으로, 밝은 밴드 사운드와 황치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만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늘 곁에 있는 이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달콤한 가사로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전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