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심하은 "11년 열심히 내조했더니.." ♥이천수와 명의 전쟁 발발 [살림남]

  • 윤성열 기자
  • 2023-12-11
전 축구선수 이천수와 아내 심하은이 명의 전쟁을 벌인다.

11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측에 따르면 오는 13일 방송에서는 이천수, 심하은 부부가 명의 전쟁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천수, 심하은 부부는 직접 만든 김장 김치를 들고 이천수 할머니 댁에 방문한다. 할머니는 이천수의 어머니이자 자신의 딸인 박희야 여사가 가족을 위해 희생한 것을 언급하며 "네 엄마(희야 여사) 이름으로 된 게 하나도 없다. 엄마로서 서운했다"고 털어놓으며 딸을 안쓰럽게 여긴다. 이에 심하은은 "내 것도 다 오빠 명의다"라고 얘기하지만, 할머니는 결국 손주 편을 들며 이천수를 웃음 짓게 한다.

집으로 돌아온 심하은은 "집과 차, 우편물부터 택배까지 내 명의로 날아올 고지서 하나 없다. 모든 게 다 이천수 이름이다"며 서운해한다. 이천수는 "왜 갑자기 명의를 따지냐. 능력도 없으면서"라는 말을 내뱉으며 명의 전쟁을 발발시킨다.

심하은은 "남편 명의로 하나씩 늘려가는 것에 대한 행복이 있었다. 11년 동안 열심히 내조했더니 내 명의로 된 차도 없고 핸드폰도 없다"며 공동명의를 제안한다. 하지만 심하은은 이천수와 대화가 통하지 않자 "내 것은 내가 찾겠다"라며 집 안에 있는 물건들에 자신의 이름표를 붙이기 시작한다. 이어 이천수까지 합세해 온 집안에 이름표가 가득 차고, 급기야 쌍둥이들 이마에까지 심하은의 이름표가 붙어 갈등이 고조된다. 오는 13일 오후 9시 45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