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한지민,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에 5천만 원 기부 "도움 되길"[공식]

  • 김나연 기자
  • 2023-12-11
배우 한지민이 쪽방촌 주민과 독거어르신들이 무사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천만원을 기부했다.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지원하게 되었다"고 계기에 대해 전했다.

한지민은 개인고액기부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회원으로 특히 작년 연말에도 독거어르신들의 난방비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에 5천만원을 기부하며 재난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송필호 희망브리지 회장은 "올 겨울도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상황에서 재난취약계층의 안전과 돌봄이 필요한 때에 배우 한지민님의 기부는 사회에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한지민은 지난주, UN국제구호단체 JTS(Join Together Society)에 5천만 원을 기탁한 것에 이어 연이은 기부 소식을 전해 따뜻함을 더했다. 작년 8월에는 장애인 복지시설에 성금 5 천만원을 기탁하는 등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건넨 한지민은 한파가 계속된 12월 초 봉사자들과 함께 연탄 봉사에 참여해 집집마다 온기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한지민은 SBS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가제)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