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황치열, 11일 데뷔 첫 겨울 시즌 앨범..X마스 선물 같은 신보

  • 윤성열 기자
  • 2023-12-10
가수 황치열이 로맨틱한 연말 감성을 담은 신보를 선보인다.

황치열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겨울 앨범 'I LOVE WINTER'(아이 러브 윈터)를 발표한다. 이는 황치열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겨울 시즌 앨범으로, 오랜 시간 한결같이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노래들이 담길 예정이다.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Beautiful Winter)'은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시즌 송으로, 밝은 밴드 사운드와 황치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만나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자아낸다. 늘 곁에 있는 이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달콤한 가사로 설렘을 전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황치열의 모습이 담긴다. 황치열은 앤티크한 분위기의 방 안에서 케이크를 꾸미고, 셀프 카메라로 영상 편지를 촬영하는 등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눈이 오는 길거리와 붉은 커튼이 장식된 무대를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황치열의 모습 또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앨범에는 겨울에 떠오르는 따뜻한 추억에 대한 '다시 겨울이야(Winter, Again)'을 시작으로 두 발라더의 감성적인 보컬과 경쾌한 캐럴 반주가 어우러진 '겨울이니까(Since It's Winter)(Duet With 김창연)', 이별에 대한 아픔을 노래하는 '아마 내일은(Tomorrow)', 첫눈에 대한 설렘을 표현한 '겨울밤(A Winter Night)'가 수록된다. 특히 '겨울밤(A Winter Night)'에는 황치열이 작사로 참여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