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동엽 "♥선혜윤 PD, 이소라 나오는 채널 보다 내게 걸려" [슈퍼마켙 소라]

  • 최혜진 기자
  • 2023-12-06
방송인 신동엽이 전 연인이었던 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나오는 TV 방송을 시청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6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에는 '슈퍼마켙 소라' 첫 번째 에피소드 '신동엽 이소라 드디어 만나는 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신동엽은 선혜윤 PD와 결혼 후 생긴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아내와 함께 과거 이소라가 출연했던 KBS 2TV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예가중계', 온스타일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를 보게 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내가 2006년도에 결혼하고 (아내와) TV를 보고 있는데 네가 '연예가중계'를 하던 쯤이었는데 네가 딱 나왔다. 너무 빨리 (채널을) 돌리는 것도 이상한 것 같더라. 그런데 계속 보고 있는 것도 애매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냥 ('연예가중계') 아이템에 집중하는 것처럼 '음~ 그렇게 됐구나' 하고 넘겼다"며 "그러다 몇 달 후 집에 가는데 아내가 안방에서 TV를 보고 있는데 '프로젝트 런웨이'를 보다가 날 보고 깜짝 놀라서 채널을 돌리더라"고 전했다.

신동엽은 "(아내가) '(이) 소라 언니가 너무 좋고 프로그램도 좋은데 계속 보면 오빠가 조금 신경이 쓰일 거 같았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날 우리 둘 다 편하게 보자고 합의했다"고 했다.

이를 들은 이소라는 "(두 사람이) 코드가 비슷한 거 같다"며 "나는 ('연예가중계'에서) 네가 결혼하는 걸 또 중계하는 입장이었다. 내가 그걸 읽어야 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이소라도 선혜윤 PD에게 관심을 보였다. 그는 "난 너 와이프가 그렇게 쿨하고 센스 있다고 들었다. 궁금했었다"고 밝혔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