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정국 "'BTS 아직 안 죽었다, 현역 1티어다' 이런 얘기 듣고파"

  • 문완식 기자
  • 2023-11-27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눈부신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G.C.F in Budapest'(골든 클로젯 필름 부다페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정국이 발매한 첫 솔로 앨범 'GOLDEN'(골든)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스탠딩 넥스트 투 유)의 부다페스트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가 담겼다.

정국은 영상 머리에서 "저는 곧 'Standing Next To You' 뮤직비디오를 찍으러 헝가리로 날아간다. 한 시간 정도 남았다" 라고 밝히며 분주하게 짐을 챙겼다.

헝가리 숙소에 도착한 정국은 "숙소에 있는데 할 것이 없다" 며 침대에서 뒹굴고, 햄버거를 먹는 등 여유로운 일상을 즐겼다.

이후 "지금은 운동 갑니다"라고 이야기하며 헬스장으로 이동해 상의를 탈의한 채 땀을 비오 듯 흘리며 운동 삼매경에 빠졌다.

운동을 끝낸 정국은 숨을 몰아쉬며 "아따~힘들다! 아우 머리야~머리야~운동 천천히 하십시오. 아니면 큰일납니다 "라고 말한 뒤 바닥에 그대로 드러눕는 털털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도착한 정국은 "인생 뭐 있나? 인생 직진이다"라며 프로패셔널하게 작업을 끝냈다.

더불어 고깃집에서 삼겹살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한 정국은 "'이야~'Seven', '3D' 불렀던 애가 춤을 또 이렇게까지 춰. 역시 BTS 아직 안 죽었다. 현역 1티어다' 이런 얘기 듣고 싶다"라고 소망을 드러냈다.

'G.C.F in Budapest' 영상은 11월28일 기준 200만이 넘는 조회수를 나타내며 인기를 입증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