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찬스 영원히 ♥" 이찬원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음원 영상 500만뷰

  • 문완식 기자
  • 2023-11-27
가수 이찬원의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음원 영상이 5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 2월 20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음원 영상은 11월 27일 기준 5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찬원 첫 정규앨범 'ONE' 수록곡 '나와 함께 하시렵니까'는 4계절의 흐름을 인생에 비유,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해온 삶이 행복했고 남은 생 또한 연인과 함께 사랑하며 살고 싶은 바람을 담았다.
▶이찬원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나와 함께 하시렵니까'는 이찬원의 특유의 짙은 감성 보이스에 애절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라는 초대로 정중히 표현하며 연인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이찬원은 지난 'ONE DAY' 콘서트 오프닝 곡으로 '나와 함께 하시렵니까'를 선보였다. 곡 중간 '찬스 영원히 사랑하고 싶어요'라며 개사, 팬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찬원은 한 해 동안 열심히 응원해 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찬스 감사제' 콘서트를 펼친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과 12월 30일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 대구 EXCO 동관 6홀에서 팬들과 연말연시를 함께 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