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이 데몬' 송강, 김유정 손목 잡고 소유권 주장..달달한 눈맞춤

  • 최혜진 기자
  • 2023-11-25
'마이 데몬' 악마 송강이 능력을 되찾을 수 있을까.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연출 김장한, 극본 최아일) 측은 25일, '악마 뺨치는' 도도희(김유정 분)와 '악마' 구원(송강 분)의 귀여운 신경전을 포착해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그런 가운데 병원에서 포착된 도도희, 구원의 신경전이 담겼다. 악마의 상징인 '십자가 타투'가 옮겨진 도도희의 손목을 가리키며 무언가 경고하는 구원. 도도희는 손목이 잡힌 채 황당한 얼굴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공개된 2회 예고편에서 "지금은 네 손목에 있지만, 원래는 내 거"라면서 '십자가 타투'의 소유권을 주장하는 구원에게 따귀를 날리는 도도희의 한방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악마'의 능력을 상실한 구원, 그리고 '십자가 타투'의 새로운 주인이 된 도도희의 운명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가 쏠린다.

도도희와 구원의 달달한 눈맞춤도 눈길을 끈다. 티격태격은 온데간데없이 마주 선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묘한 분위기가 설렘 지수를 높인다. 시간이라도 멈춘 듯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않는 도도희와 구원. 달콤한 미소에 홀리기라도 한 듯 도도희의 눈빛에선 낯선 변화가 감지된다.

'마이 데몬' 제작진은 "2회에서는 능력을 잃은 '악마' 구원의 수난이 그려진다. 완전무결한 구원의 일상에 들이닥친 격변이 흥미로울 것"이라면서 "도도희와 구원에게 찾아온 아찔한 관계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 데몬' 2회는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