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라이즈, 'Get A Guitar' 영어 버전 화제..英·美 외신도 호응

  • 최혜진 기자
  • 2023-11-25
보이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 영어 버전으로도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다.

미국 매거진 틴보그는 지난 9일 발표된 'Get A Guitar' 영어 버전을 '금주 최고의 신곡' 리스트에 포함시키고 "귀여운 가사와 어우러진 그루비한 스트럼, 통통 튀는 리프, 일곱 멤버의 스윗한 하모니가 특징"이라고 소개함은 물론, 연예 매체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은 '가장 좋아하는 금주의 신곡' 중 하나로 추천했다.

더불어 영국 음악 전문 온라인 매거진 더 라인 오브 베스트 핏은 "K팝 신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루키' 라이즈가 밀리언셀링한 데뷔곡 'Get A Guitar'를 영어 버전으로 릴리즈했다. 핫한 최신곡 'Talk Saxy'에 이어 발표된 라이즈의 첫 영어 싱글"이라고 상세히 전하며 라이즈를 집중 조명했다.

동시에 빌보드도 라이즈에게 큰 관심을 보이며 'Get A Guitar' 영어 버전 발표를 기념해 라이즈 활동 기반인 '리얼타임 오디세이'와 연계된 콘텐츠를 진행,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멤버 앤톤이 직접 촬영한 'A Day in the Life'(어 데이 인 더 라이프) 시리즈 영상을 독점 공개했다.

한편, 라이즈는 9월 4일 발매한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데뷔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