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미 정말 감사해요!" 방탄소년단 뷔, 가슴 뭉클 음방 비하인드

  • 문완식 기자
  • 2023-11-19
방탄소년단(BTS) 뷔가 카멜레온 매력을 담은 음악 방송 비하인드 영상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뷔는 지난 18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방탄TV)를 통해 'V 'Layover' Music Show Promotions Sketch(뷔 '레이오버' 뮤직 쇼 프로모션 스케치)'를 공개했다.

뷔가 솔로로서 처음 출격했던 SBS '인기가요' 대기실 풍경으로 영상이 시작됐다.

뷔는 "이렇게 하면 세븐"이라고 말하며 'V' 장식의 팔찌를 소개했다. 또 손목에 착용한 헤어밴드가 잘 안 보인다며 머리에 묶어 보여줘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9월 8일 앨범 발매 후 9월 9일 사전 녹화를 진행했고, 당시 뷔가 초대된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 공개돼 감동을 안겼다.

지금까지도 '역대급'이라 불리는 뷔의 '역조공' 선물은 'V' 모양 팔찌, 레이오버 사쉐, 하트처럼 보이기도 하는 'V'가 레터링 된 헤어 밴드, 셀린느 로고 사탕과 편지, 포토 카드로 구성돼 있었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CD를 집어삼킨 듯한 뷔의 라이브 무대와 비하인드는 다양한 활동으로 뜨거운 사랑을 주고 받았던 레이오버 활동 당시를 회상케 해 팬들에게 다시 한 번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뷔는 "2절 사비(후렴)때는 여기 그냥 앉아서 떠들다가 후주 댄브 때 들어오면 어때요? 한 번 맞춰보자"라며 안무 동선을 체크, 다양한 의견을 제시함으로써 '태 크루(TAE CREW)'라 불리는 멤버들을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이끌어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었다.

또 무대 뒤에서는 뷔 특유의 사랑스럽고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며 공기마저 행복한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민희진 대표도 함께하며 무대 뒤에서 뷔를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 위 전광판에 '아이돌의 정석 데뷔 11년차 신인가수 V 엠카에 어서오세요'라는 글귀와 함께 팬들은 "태형 힘내세요 아미가 있잖아요"라는 노래로 뷔를 응원했다.

이에 뷔는 "부끄럽지만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데뷔하는 기분인 것 같아요"라며 뜨겁게 감동했다.
이어서 뷔는 반려견 연탄이와 함께 등장, "처음에는 탄이 얼굴만 앨범 커버처럼 시작해서 카메라가 빠져주면 제가 양반다리 하고 앉아있고, 탄이도 옆에 앉아있고. 탄이 보고 끊었다가 노래하겠다"는 아이디어로 연탄, 팬들과 함께한 사랑스러운 무대를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무대를 마친 뷔는 "아미분들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예쁜 무대 녹화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