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앰퍼샌드원 나캠든 "제로베이스원 매튜·제이와 연락하며 데뷔 응원해"

  • 용산=한해선 기자
  • 2023-11-15

FNC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이 오늘 데뷔한다.

앰퍼샌드원은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앰퍼샌드 원)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앰퍼샌드원은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On And On'(온 앤 온)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멤버 나캠든, 최지호, 브라이언은 지난 4월 종영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나캠든은 '보이즈 플래닛'이 배출한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들과 어떤 응원을 주고 받았는지 묻자 "제이와 쇼케이스를 하면 문자를 주고 받았다. 제로베이스원 매튜와도 연락을 자주 주고 받으면서 응원했다. 나중에 챌린지를 하면서 만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5세대 보이그룹 중 앰퍼샌드원만이 보여줄 수 있는 차별점은 무엇이 있을까. 윤시윤은 "편한 친구 같은 매력이 저희만의 매력인 것 같다. 저희의 메시지에 많은 분들이 이입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다양한 국가의 멤버들이 여러가지 색깔을 보여줄 수 있겠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온 앤 온'은 엔플라잉 이승협이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FNC엔터테인먼트 선배로서 이승협이 해준 조언이 있는지 묻자 나캠든은 "선배님이 곡에 참여해 주셔서 고마웠다. 늘 응원한다고 말해주셔서 감동이었다"라고 말했다.

앰퍼샌드원은 AOA, FT아일랜드, 씨엔블루, SF9, 엔플라잉, 체리블렛, 피원하모니를 배출한 FNC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인 보이 그룹. '앰퍼샌드원' 팀명은 '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인 'ONE'의 합성어로, 하나,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의미가 담겼다. 멤버 나캠든, 최지호, 브라이언은 지난 4월 종영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앰퍼샌드 원' 앨범에는 타이틀곡 '온 앤 온'을 포함해 청량한 멜로디, 챈트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밴드 스타일의 곡 'Sweet & Sour'(스윗 앤 사우어)와 중독성 있는 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 'Sheesh'(쉬쉬)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온 앤 온'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 모든 준비를 끝내, 그 어떤 것도 두려울 것이 없는 앰퍼샌드원이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멤버 나캠든이 작사에 참여했다.
용산=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