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고려 거란 전쟁', 오늘(11일) 첫방..백성현·이민영 일촉즉발 대립

  • 최혜진 기자
  • 2023-11-11
'고려 거란 전쟁'의 백성현과 이민영이 일촉즉발의 날 선 대립 상황을 빚는다.

11일 첫 방송되는 KBS 공영방송 50주년 특별 기획 KBS 2TV 새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극본 이정우, 연출 전우성)에서 고려 제7대 황제 목종(백성현 분)과 그의 모후 천추태후(이민영 분)는 황실 후계자 지명을 두고 격돌한다.

첫방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에는 천추태후가 법도를 어긴 채 목종(백성현 분) 대신 용상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깊은 생각에 빠진 그녀는 무언가 결단을 내린 듯 단단한 눈빛을 내비치고 있다.

특히 그녀의 양옆으로는 천추태후의 남자 김치양(공정환 분)을 비롯해 문신 유진(조희봉 분), 최항(김정학 분), 무신 하공진(이도국 분)과 유방(정호빈 분) 등 재신들이 관복을 갖춰 입고 있다.

그런가 하면 천추태후가 정전에 재신들을 불러 모았다는 소식을 접한 목종은 분노 서린 얼굴로 정전에 모습을 드러내 긴장감을 드리운다. 서로를 향한 냉담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운데, 이를 지켜보는 김치양은 천추태후를 향해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서로를 각별하게 여겨왔던 목종과 천추태후가 황실의 후계자를 두고 대립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고려 거란 전쟁'은 이날 오후 9시 25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