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윤형빈 걸그룹' 세러데이, 11일 'K팝 라이브 인 서울' 개최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3-11-07
걸 그룹 세러데이(주연 유키 아연 민서)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눈다.

콘텐츠제작사 윤소그룹은 7일 "세러데이가 오는 11일 오후 2시 윤형빈소극장에서 '세러데이 K팝 라이브 인 서울'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세러데이 K팝 라이브 인 서울'은 세러데이가 국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작은 선물 같은 공연이다. 토요일을 기다리고 기대하는 만큼, 세러데이는 팬들에게 '1분 1초'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멤버들은 이날 공연에 온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직접 만든 빼빼로를 선물할 예정이다.

세러데이는 지난 7월 개그맨 윤형빈이 제작한 걸 그룹으로 주목받았다. 2년 6개월 만에 새 싱글 'Find Summer'(파인드 서머)를 발매하고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타이틀곡 '잊을게'는 발매 하루 만에 칠레 아이튠즈 데일리차트에서 1위, 노르웨이, 독일, 캐나다에서 16위, 미국에서 66위까지 오르는 등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톱100 차트에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세러데이 제작자 윤형빈은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세러데이가 국내 팬들과도 만나고 싶다는 의사를 표현했다"며 "늘 아이돌과 팬들이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공연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작지만 따뜻한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