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지석진, '임금 체불' 우쥬록스 떠나 에스팀行 "전속계약 체결"

  • 최혜진 기자
  • 2023-11-06
방송인 지석진이 종합 매니지먼트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방송인 지석진과 좋은 인연으로 만나 매우 기쁘고 설렌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어 " 자신만의 콘텐츠가 확실한 지석진의 세심한 부분까지 케어하고 지원할 것"이라며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나아갈 지석진에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1992년 데뷔 이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석진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틱톡과 유튜브 개인 채널을 통해 MZ 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지석진만의 콘텐츠를 통해 '틱톡 할배'라는 수식어까지 획득하며 사랑받고 있다.

이처럼 본인만의 콘텐츠로 모든 세대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지석진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그간 진행해온 방송 활동과 틱톡, 유튜브 콘텐츠는 물론 패션 등 새로운 영역까지 더욱더 왕성한 활동과 도전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앞서 지석진은 전 소속사였던 우쥬록스에서 미정산 사태를 겪었다. 유주록스는 경영난의 이유로 소속 아티스트의 출연료, 직원 월급 등을 정산하지 않았다. 이에 지석진은 사비를 털어 직월들의 월급을 일부 지급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모델, 배우, 방송인, 엔터테이너를 비롯 크리에이터 등 패션과 뷰티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를 꾸준히 영입하고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