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레저 출신' 방예담, 'Miss You' 티저 속 쓸쓸 무드

  • 이승훈 기자
  • 2023-11-06
가수 방예담이 짙은 감성을 선사한다.

방예담은 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의 선공개곡 'Miss You'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피아노 앞에 앉은 방예담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방예담은 허밍과 함께 피아노를 치며 남다른 감성을 드러냈다. 이어 방예담은 쓸쓸함과 애절한 무드를 풍기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방예담은 "I love you I hate you 네 맘도 나와 같다고"라고 선공개곡 가사를 일부 공개, 매력적인 보이스로 모두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방예담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끌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선공개곡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방예담의 소울풀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방예담이 프로듀서로서 첫발을 내딛는 곡으로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사랑의 테마를 애절한 슬픔으로 표현했다.

앞서 방예담은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로 '한국의 저스틴 비버', '리틀 마이클 잭슨'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준우승을 차지,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과연 방예담이 솔로 데뷔를 통해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방예담은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Miss You'를,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