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인기가요' 세븐틴vs제니vs악뮤, 1위 후보 '격돌'

  • 김노을 기자
  • 2023-11-05
'인기가요' 그룹 세븐틴, 블랙핑크 제니, 악뮤가 1위 트로피를 두고 맞붙는다.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11월 첫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에는 세븐틴의 '음악의 신', 제니의 '유 앤 미'(You&Me), 악뮤의 '후라이의 꿈'이 올랐다.

세븐틴의 '음악의 신'은 펑키하고 리드미컬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으로, 세븐틴이 말하는 행복의 에너지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제니의 '유 앤 미'는 블랙핑크 월드투어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곡이다. 몽환적인 신스에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가사에 담긴 사랑의 메시지를 극대화했으며, 보름달을 배경으로 한 실루엣 퍼포먼스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악뮤의 '후라이의 꿈'은 네 번째 싱글 수록곡으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자리하며 함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골든차일드, 나인아이(NINE.i), 니쥬(NiziU), 라이즈(RIIZE), 라잇썸(LIGHTSUM), 문종업, 밴드유니(Banduni), 비비지(VIVIZ), 빌리(Billlie), 세븐틴 (SEVENTEEN), 슈퍼카인드(SUPERKIND), 에이트(eite), 위클리(Weeekly), 크래비티(CRAVITY), 킹덤(KINGDOM), 태민 등이 출연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