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슈취타' BTS 정국·지민, 美 여행 예능 론칭.."총체적 난국" [슈취타]

  • 이승훈 기자
  • 2023-11-04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이 여행 예능을 선보인다.

4일 오후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슈취타] EP.21 SUGA with 정국 Ⅱ'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슈취타'에 두 번째로 출연하게 된 정국은 솔로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지민과 미국에 간 이야기를 털어놨다. 슈가는 "최근에 지민과 미국에 가지 않았냐. 촬영할 때 나한테 전화하지 않았냐. 그때 뭘 찍은 거냐"라며 "내가 지민이한테 들은 거는 '형 저 내일 미국 가요. 정국이랑 술 마시러 미국 가요'라고 하더라. 다음날 캠핑하면서 전화가 왔다. 그게 뭐냐"라고 물었다.

정국은 "예전에 촬영하다가 지민이 형이 '정국이랑 여행 예능 하면 재밌을 것 같다'고 했다. 나도 '좋다'고 했는데 이후 흐지부지하게 끝났다. 그러다 갑자기 촬영이 잡혔다. 지민이 형이 와서 너무 웃겼다. 총체적 난국이었다"라며 새 여행 예능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그러자 슈가는 "지민이 뭔가 짠한 게 있다"라며 웃었다.


지난 3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GOLDEN'을 발매한 정국은 4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영국, 독일, 프랑스, 캐나다, 일본 등 7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찍었다.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는 그리스, 폴란드, 카타르 등 7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4일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GOLDEN'은 발매 당일 214만 7389장이 팔렸다. 발매된 지 3시간 만에 100만 장 팔려 일찌감치 '밀리언셀러'로 자리했고 5시간 만에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 곧바로 '더블 밀리언셀러'로 직행하며 가뿐히 3일자 한터차트 '일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