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티처스' 전현무 "아이 입시교육? 배우자에게 맡기겠다"

  • 윤상근 기자
  • 2023-11-02


방송인 전현무가 자신의 아이의 입시교육과 관련한 생각을 밝혔다.

채널A 새 예능 '성적을 부탁해:티처스'는 2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김승훈 CP와 전현무 한혜진 장영란 정승제 조정식이 참석했다.

이날 김승훈 CP는 "가족들의 고민을 해결하는게 세상이 밝아지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금쪽같은 내새끼'는 오은영 선생님을 찾아갔고 '티처스'는 정승제 조정식 선생님을 찾아갔다"라며 "30일이라는 기준은 상징성이 담겨 있고 미션 수행을 위한 학생과 선생님의 눈물겨운 노력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현무는 시험 하면 떠오르는 인물이어서 섭외 요청을 드렸고 한혜진은 잘 들어주는 엄마의 이미지가 떠올랐고 장영란은 솔직한 진짜 엄마의 모습을 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입시 교육을 아이에게 시킬 생각이 없고 외국어와 독서만 시키는 것이 목표"라며 "2가지만 있으면 아이가 원할 때 일타강사를 데려오는 것이고 최종적으로는 배우자에게 맡길 것"이라고 말했다.

정승제는 프로그램 출연 부담감에 대해 "(성적 변화 등을) 증명해보고 싶은 데 이게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부담감은 현재진행형이다. 잠도 잘 못자고 있고 있다"라고 말했고 조정식도 "부담이 엄청 된다. 성적 공개될 때 부담됐는데 제작진도 너무한 게 성적을 미리 얘기를 안해준다. 큰 벌 받으러 가는 느낌이었고 잠이 오지 않을 정도"라고 말했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성적을 부탁해:티처스' 전현무X한혜진X장영란, 그리고 국가대표 1타강사들 정승제X조정식이 함께하는 성적 향상 프로젝트.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