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혼례대첩' 로운 "SF9 탈퇴 어려운 선택, 서운한 분들도 내가 감당할 몫"

  • 김노을 기자
  • 2023-10-30
배우 로운이 그룹 SF9 탈퇴와 관련한 심경을 고백했다.

30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김수진)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황승기 감독과 배우 로운, 조이현이 참석했다.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다. 로운은 한양 최고 울분남 청상부마 심정우 역, 조이현은 이중생활을 하는 청상과부 정순덕 역을 맡았다.

이날 로운은 그룹 SF9 탈퇴 선언에 대해 "제가 좀 더 배우라는 직업에 진지하고 싶고, 더 잘하고 싶어서 그런 선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그룹 SF9으로 데뷔한 로운은 지난달 연기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팀 탈퇴를 발표해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다.

SF9 멤버 휘영이 '혼례대첩'에 함께 출연하는 것에 대해서는 "멤버가 함께 출연하는 데 거리낌이 없다. 평소 만나서 하는 것처럼 대화도 나누고 장난도 친다. (SF9을)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응원하고 있다"고 멤버들과 여전한 우애를 자랑했다.

또한 "제 선택으로 인해 서운한 분들도 있겠지만 그 역시 제가 감당해야 할 몫이라고 생각한다. 연기적으로 잘 보여드리고 이해를 시킨다면 좋은 성장의 발판이 되리라 생각한다. 저에게도 어려운 선택이었다"고 속내를 내비쳤다.

한편 '혼례대첩'은 이날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