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진영X방시혁 '아는 형' 신혼집서 한 침대살이..美 추억 소환 [유 퀴즈]

  • 윤성열 기자
  • 2023-10-24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JYP엔터테인먼트 CCO 박진영과 하이브(HYBE) 의장 방시혁의 반전 모습이 공개된다.

24일 공개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에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두 사람의 인연부터 비닐 바지를 향한 폭로전, 아는 형의 신혼집에서 한 침대 살이를 했다는 미국에서의 삶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겼다.

방시혁은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된 전략을 공개한다고. 또한 작곡가로서 박진영과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비하인드 2탄으로 박진영과 방시혁이 각각 버블티와 바게트 소품으로 치장한 반전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마지막 퀴즈에 정답을 맞히지 못할 경우 MC 조세호의 '자기백'에서 선물을 뽑게 되는데, 이들이 '자기백' 선물로 치장한 모습이 공개된 것.

녹화 현장에서 MC 유재석과 조세호 모두 "너무 잘 어울린다"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예고편에서 박진영은 "시혁이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전 세계에 알려야겠다"고 공언했다. 그의 말처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또한 과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K팝의 두 거장 박진영과 방시혁이 풀지 못한 퀴즈의 정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그간의 '유 퀴즈'에서 나온 퀴즈 중 최고난도 질문이 등장한다. 두 사람을 당혹스럽게 만든 질문의 정체와 '자기백' 선물을 2배로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도 눈여겨 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출연분은 오는 11월 1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