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백지영, 11월 25일 전국투어 돌입..'백스페이스' 대구 스타트

  • 윤상근 기자
  • 2023-10-19


가수 백지영이 2023 전국투어 콘서트 '백스페이스'(BAEK SPACE)를 개최한다.

백지영은 오는 11월 25일 대구를 시작으로 서울, 수원, 부산, 대전 등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2023 전국투어 콘서트 '백스페이스'(BAEK SPACE)는 가수 백지영의 공간에 관객들을 초대하여 잊을 수 없는 공간을 만들어 주고픈 마음 그리고 그날만큼은 모두 지친 일상을 지우고(Backspace) 함께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백지영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메가히트곡은 물론이고 데뷔 후 한번도 보여준 적 없었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지영은 1년만에 만나는 관객들을 위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매력적인 무대들을 준비중이다.

앞서 백지영은 SNS를 통해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 콘서트 갑니다! 백스페이스라는 공간이 서로에게 아름답고 좋은 기억이 되었으면 합니다. 올겨울 따뜻.. 아니 뜨거워질 준비되셨죠? 만날 날만 기다리고 있을게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시크한 올블랙룩의 백지영이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 자아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백지영의 2023 전국투어 콘서트 '백스페이스(BAEK SPACE)'는 11월 25일(토)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홀, 12월 17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타 지역의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