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나명 "리아킴 갈등? 혼자서 서운..'스우파2'서 잘 풀었다"

  • 윤상근 기자
  • 2023-10-18

딥앤댑 댄서 미나명, 제이제이가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출연에 관한 솔직한 뒷이야기를 밝혔다.

미나명 제이제이는 18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이인권의 펀펀투데이' '라디오의 멋'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딥앤댑'으로 출연하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제이제이는 "주변에서 프로그램에 출연하냐고 많이 물어봤는데 당시 내 상황은 조세호 씨였다"고 밝혔다. 이어 "출연 제의를 받은 적이 없는데 다들 출연 안 하냐고 해서 속으로 '나가자는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가요!'를 외치며 '결혼식 프로불참러 조세호'가 자신의 상황과 비슷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나명은 리아킴이 함께 출연한다는 걸 듣고 고민하지 않았느냐는 이인권 DJ의 질문에 "그런 건 없었다"고 대답했다. 미나명은 실제로 리아킴과 치고받고 싸운 게 아니라 혼자 리아킴에게 서운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오히려 방송을 통해 다시 만나 잘 풀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미나명은 또한 박재범 히트곡 'All I Wanna Do' 안무 제작했을 때를 떠올리며 "박재범의 엄청난 팬이었는데 함께 퍼포먼스를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이인권 DJ가 "박재범과의 컬래버레이션에서 가장 신경 썼던 부분이 무엇이었냐"라는 질문에 미나명은 망설이며 "외모"였다고 대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친해지고 싶은 댄서로 미나명은 울플러 초콜을, 제이제이는 잼리퍼블릭 라트리스를 꼽았고, 만약 '스우파1'에 출연한다면 두 사람 모두 '원트'로 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앞으로 함께 작품을 하고 싶은 아티스트로는 미나명은 이효리를, 제이제이는 씨엘을 꼽으며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