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 박규영·윤현수와 삼자대면..의심의 눈초리

  • 최혜진 기자
  • 2023-10-17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이 차은우 앞에서 윤현수와 눈치싸움을 벌인다.

18일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3회에서는 최율(윤현수 분)의 방에서 눈을 뜨게 된 한해나(박규영 분)와 그의 삼촌 진서원(차은우 분), 그리고 최율의 심장 쫄깃한 삼자대면이 그려진다.

앞서 이성과 키스하면 매일 밤 개가 되는 저주를 지닌 한해나는 어색한 동료 교사 진서원과의 키스로 인해 매일 밤 개로 변하는 인생 최대 위기를 맞았다. 이에 한해나는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인 진서원과 다시 키스하고자 했다. 하지만 진서원이 개를 무서워해 실패로 돌아갔고 설상가상 제자인 최율의 앞에서 개로 변한 뒤 맞이한 아침, 진서원이 자신과 최율의 모습을 목격게 됐다.

이러한 가운데 17일 공개된 스틸에는 진서원과 한해나, 최율의 삼자대면이 담겨 있다. 한해나와 최율이 한 공간에 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운 진서원은 두 사람에게 의심의 눈초리를 쏘아붙이며 상황을 파악하고자 하고, 이런 그의 모습에 한해나와 최율은 머뭇거리며 그의 눈치를 보기 바쁘다.

이에 최율은 진서원에게 무언가의 말을 꺼내려고 하고 한해나는 자신이 개로 변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최율을 향해 손가락을 입에 대는 제스쳐로 침묵 의사를 표현한다. 이후 한해나의 저주를 둘러싼 두 사람의 눈치싸움이 본격 시작되는데, 과연 그녀가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해나갈지 아슬아슬해 보이는 이들의 대화 현장 속 내용이 더욱 궁금해진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작진은 "(진) 서원의 추궁에 (한) 해나와 (최) 율이 그 자리에서 얼어붙은 채 꼼짝 달싹 못한다.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눈치싸움을 가장한 해나와 율의 티키타카도 관전 포인 중 하나"라면서 "의도치 않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가까워지는 서원과 해나의 모습도 흥미로울 것이다. 3회 방송도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8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