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민♥' 오나미, 출산 계획 고백 "준범이 보면 아기 낳고파"[슈돌]

  • 김노을 기자
  • 2023-10-17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개그우먼 오나미가 출산 계획을 깜짝 공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8회는 '우리 만남은 필연이다'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준범이가 개그우먼 김민경, 오나미를 만난다.

이날 김민경과 오나미는 학수고대하던 준범과의 만남에 찐팬의 마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준범 육아에 본격 입성한 두 사람은 준범의 웃음을 자아내기 위해 동물 성대모사부터, 직접 얼룩말 탈을 쓰고 흉내까지 내는 등 개그 프로그램 뺨치게 열과 성을 다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김민경은 '먹짱' 준범을 위해 달걀 30개를 이용한 대왕 달걀말이까지 손수 만들어 주는 등 열성적인 이모 팬심을 보여준다고 해 이들의 만남에 기대감이 모인다.

이 가운데 신혼 1년 차 오나미가 깜짝 출산 계획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쉴 틈 없는 육아이지만 고된 피로를 단숨에 녹여버리는 준범의 천사 같은 미소와 깜찍한 행동에 마음을 빼앗겨 "준범이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빨리 아기 낳고 싶어"라면서 남편 박민과의 2세를 꿈꾼 것.
이에 제이쓴은 단호한 표정으로 "신혼 더 즐겨요. 우리도 5년 만에 낳았어요"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준범이 오나미의 애정을 알아차린 듯 품에 쏙 안겨 떠날 생각을 하지 않자, 급기야 김민경은 "너 이제 아기 가질 때인가 봐. 아기들이 알아"라고 신기해하며 오나미의 출산 계획에 부채질을 더한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김민경은 "준범이 보면 아기 잘 키울 수 있을 것 같아"라며 미혼임에도 육아 욕구를 샘솟게 하는 준범의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에 푹 빠진다고 해 이모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은 준범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