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9세 싱어송라이터' 정수민, EP 수록곡 'Sunset (feat. 박현진)' 라이브 클립 오픈

  • 한해선 기자
  • 2023-10-17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의 첫 EP 앨범의 수록곡 라이브 클립이 공개된다.

17일 오후 6시 뉴런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수민의 첫 EP 앨범 'Phasis,'의 수록곡 'Sunset (feat. 박현진)' 오피셜 클립 영상이 오픈된다. 영상 속 정수민은 한강 공원을 배경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박현진과 함께 10대만이 보여줄 수 있는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을 전한다.

특히 싱그러운 감성과 자유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영상과 함께 정수민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듯한 음악적 감성, 박현진의 보컬로 두 소년의 순수하고도 빛나는 케미를 표현해 기존에 없던 신선함을 선사한다.

지난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정수민의 첫 번째 EP 'Phasis,'는 사랑과 이별, 친구들과의 추억, 가족에 대한 애틋함 등 10대에 느낄 수 있는 순수한 감정들을 노래한 앨범으로 수록곡 'Sunset (feat. 박현진)'은 노을을 보며 짝사랑하는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며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았다.

정수민은 이날 'Sunset (feat. 박현진)'의 오피셜 클립을 시작으로 데뷔 EP 'Phasis,'에 수록된 전곡의 라이브 클립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리스너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정수민은 타이틀곡 'With You'로 음악 프로그램, 유튜브, 라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