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데뷔 25주년' 박기영, 베스트 앨범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 MV 캡처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3-10-17

뮤지션 박기영이 베스트 앨범의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의 뮤직비디오 캡처를 공개했다.

박기영은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18일 발매를 앞둔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의 리메이크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의 뮤직비디오 캡처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캡처 속에는 파도치는 해변에서 모래사장 위에 놓인 피아노와 그 옆에 서 있는 박기영이 스카이블루 색상의 롱 드레스 차림의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파도에 비치는 노을이 선사하는 은은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그녀가 재해석한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를 향한 기대감 또한 상승하고 있는 상황.

그녀는 지금껏 큰 사랑을 받은 수많은 명곡들을 모아 베스트 앨범으로 제작하고, 25년 동안 걸어온 그녀의 발자취를 다시 한번 돌아본다. 여기에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리메이크하고 타이틀곡으로 확정하면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삼과 동시에 베스트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녀의 이번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는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진행되는 프로젝트 중 '매직트로니카(Magictronica)'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다. 그녀의 명곡들 중 총 16곡이 수록되면서 대중에게 박기영의 매력 넘치는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팬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박기영은 지난 1998년 1집 앨범 타이틀곡인 모던 록 스타일의 곡 '기억하고 있니?'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크로스오버, R&B 솔, 일렉트로닉 등의 장르를 가리지 않는 팔방미인의 내공 넘치는 보컬을 바탕으로 '디바'로 떠오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다.

한편, 박기영의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