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탁재훈, 오합지졸 '돌싱포맨' 때문에 좌절 "여기 '개콘' 아냐"

  • 김노을 기자
  • 2023-10-17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2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연 탁재훈의 모습이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멤버들은 맏형 탁재훈의 첫 콘서트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연습실에 모인다.

이날 게스트로 무대에 서게 된 '돌싱포맨'은 연습 첫날 음정, 박자 어느 것 하나 제대로 맞추지 못하는 오합지졸 모습을 보여 결국 탁재훈을 주저앉게 한다.

공연 당일 리허설이 시작되자 '돌싱포맨'은 잔뜩 긴장한 나머지 경직된 모습으로 실수를 연발해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이상민은 약속된 등장 타이밍을 무시한 채 주인공처럼 무대를 휘젓고 다녀 연신 탁재훈의 두통을 유발한다. 결국 탁재훈은 "오늘 주인공은 나다", "여기 개그 콘서트 아니다"라며 일침을 놓아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드디어 공연 당일, 공연이 시작되고 탁재훈은 '내가 선택한 길', '참 다행이야' 등 메가 히트곡들을 열창하며 직접 하모니카 연주까지 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는다.

이어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가 더해진 가운데, 마침내 '돌싱포맨'의 특별 무대가 시작된다. 단독 무대를 맡은 김준호가 추노킴 복장으로 나타나자 관객들의 환호성이 이어지고, 김준호가 이내 흥분을 주체하지 못한 채 깜짝 돌발 행동을 보여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이 밖에도 폭풍처럼 지나간 '돌싱포맨'의 무대 뒤로 탁재훈과 의리를 지킨 트로트의 여왕 송가인의 무대까지 공개돼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7일 오후 9시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