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힘쎈여자 강남순' 박형식, 세계관 대통합 특별출연의 좋은 예

  • 김노을 기자
  • 2023-10-15
'힘쎈여자 강남순' 배우 박형식의 특별출연이 반가움을 자아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에 박형식이 특별출연해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힘쎈' 시리즈의 독창적이고 유쾌한 세계관을 연 원조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의 히어로 박형식의 든든한 지원사격에 연일 열띤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찰서 문을 박차고 들어선 안민혁(박형식 분)의 등장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경찰 조사를 받는 도봉순(박보영 분) 앞에 흑기사처럼 나타나 자신을 도봉순의 남편이라 소개하며 변호하는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미소를 절로 만발케 했다. 이어 애정이 듬뿍 묻어나는 눈길로 도봉순을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애교를 보내는 안민혁의 꽁냥 모먼트는 '흐뭇' 지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였다.

박형식은 '힘쎈' 세계관의 탄탄한 대통합을 이루며 추억을 소환, 주말 안방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앞서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민혁봉순' 추종자들로부터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했던 터다.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호흡을 맞춘 이래 첫 재회임에도 박보영과의 '갓벽' 알콩달콩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박형식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타고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짧지만 알찬 특별출연 출격으로 '힘센여자 강남순'에 힘을 실으며 안방극장에 반가움을 전한 박형식은 내년 베일을 벗을 JTBC 새 드라마 '닥터슬럼프'로 대중을 찾을 전망이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